이마트 트레이더스 장보기 리뷰! 오리 한 마리 월남쌈, 생연어, 후숙아보카도를 사 와서 집에서 먹어본 후기입니다. 신선함과 푸짐함, 그리고 간편함까지 모두 만족스러웠던 점을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트레이더스는 대량 포장 제품이 많아서 가성비 좋게 장을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잖아요.
게다가 일반 마트에서 잘 안 보이는 재미난 먹거리도 있어서 늘 기대가 됩니다.
이날은 “집에서 간단히 특별한 한 끼”를 테마로 장을 봤어요.
그래서 장바구니에 담은 건 오리 한 마리 월남쌈, 그리고 노르웨이산 생연어, 후숙 아보카도를 구매했습니다.
오리한마리 월남쌈
이번 장보기의 진짜 하이라이트! 바로 오리한마리 월남쌈이었습니다.
파프리카, 양파, 당근, 오리, 파인애플, 깻잎, 적양추까지 색감이 너무 이쁘죠?
그리고 무엇보다 좋은 점은 라이스페이퍼와 소스까지 다 들어 있다는 거예요.
따로 장 볼 필요 없이 이 한 팩만 있으면 바로 집에서 월남쌈 파티 가능합니다.
그리고 라이스페이퍼는 추가로 준비하는것을 추천드려요. 저양으로는 부족합니다.
스위트 칠리소스, 허니머스터드 소스, 북경오리 소스 3가지가 다양하게 있어서 취향대로 먹는 재미까지!!
만드는 과정도 즐거웠어요. 라이스페이퍼를 물에 적셔서 휘리릭 펼친 다음, 훈제오리랑 채소를 푸짐하게 올리고 돌돌 말면 끝.
직접 말아먹으니 손이 바쁘기도 했지만, 뭔가 재미도 있고 가족과 함께라면 더 즐거울 것 같았어요.
특히 라이스페이퍼가 참 쫀득하면서 두껍지 않고, 잘 찢어지지 않는 맛있는 라이스페이퍼입니다.
라이스페이퍼까지 신경 쓴 정성이 보이더라고요.
맛은요?
훈제오리 특유의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면서 채소가 아삭하게 씹히니까 정말 환상적인 조합이었어요.
거기에 달달한 소스까지 곁들이니 느끼함은 잡히고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한 팩을 사 왔는데 다 싸 먹어도 훈제오리는 많이 남아서 다음 끼니에 프라이팬에 볶아 먹었습니다.
노르웨이산 생연어
그리고 빠질 수 없는 건 바로 연어!
트레이더스 가면 꼭 사 오는 단골템 중 하나예요.
이날은 노르웨이산 연어가 싱싱하게 나와 있고, 적당한 크기로 잘라져 있는 팩이 보이길래 담아왔습니다.
저는 조금 크게 깍둑썰기로 해서 트러플 소금에 찍어 먹는 걸 아주 좋아합니다.
집에 와서 바로 썰어보니 빛깔부터 다르더라고요.
아름다운 연어의 색깔, 기름이 자르르 흐르는 게 신선도 만점!
트러플 소금과 고추냉이 간장에 살짝 찍어 먹으니 입안에서 사르르 녹았습니다.
비린내도 전혀 없고, 한 점 먹고 나면 자꾸 손이 가는 맛이었어요.
집밥인데도 고급 레스토랑 못지않은 퀄리티. 트레이더스 연어는 믿고 먹습니다.
바로 먹는 후숙 아보카도
아보카도는 제가 평소에도 좋아하는 과일인데, 늘 고민되는 게 숙성 문제예요.
덜 익으면 딱딱해서 바로 먹고 싶은데 먹기 힘들잖아요. 기다려야 하니까요.
냉동 아보카도도 이용할 수 있지만 저는 생아보카도만큼 맛이 안되기 때문에 생아보카도만 먹습니다.
트레이더스에서 발견한 건 바로 “Ready to eat, 바로 먹는 후숙 아보카도”!
이름 그대로 사자마자 먹을 수 있어서 진짜 편하더라고요. 트레이더스 MD 님들 칭찬합니다!!
껍질을 까자마자 속살이 예쁘게 나와서 감탄했어요.
부드럽고 크리미 한 식감에 고소함이 딱! 그냥 숟가락으로 퍼먹어도 맛있고,
같이 사온 생연어 위에 올려서 같이 먹었습니다.(맛있게 먹느라 사진을 깜빡했네요)
건강 챙기기도 좋고, 기다릴 필요 없이 트레이더스 갈 때마다 후숙 된 아보카도를 ‘이건 앞으로 자주 사야겠다’ 싶었어요.
집에서 즐기는 작은 호사
이날 트레이더스에서 사 온 세 가지 후숙 아보카도, 오리 한 마리 월남쌈, 노르웨이 생연어.
더운데 따로 조리할 필요도 거의 없고, 집에서 간단히 차려 먹을 수 있는데, 맛은 레스토랑 부럽지 않으니 진짜 가성비 최고죠?
특히 오리한마리 월남쌈은 가족이나 친구 불러서 함께 먹으면 재미와 분위기가 두 배는 될 것 같아요.
화이트와인과 곁들이면 더없이 맛있을 거고요.
혹시 주말에 특별한 외식이 부담스럽다면, 이런 간단한 장보기로 집에서 작은 호사를 누려보는 것도 추천드려요.